자료다운사이트 TOP 즐기기

다들 잘 지내고 계시는지요? ^-^오래간만에 블로깅을 해봅니다. 컴푸터를 활용해서 자료다운사이트에 접속 해보시다보면 볼만한 키워드가 검색이되면 좋켔다 싶어서 관련 문장을 끄적여 볼라고요. 컴터에 능통하지 않으신 분들에게는 자료다운사이트 이용법이 쪼금 헷갈릴수도 있을것 같은 생각이드네요. 그리하여 이번에는 초보자 분들께 미약하나마 도움이 되길바라면서 포스팅을 적어 보았습니다.

[ 자료다운사이트 모음 바로 가기 ]







많은 분들이 자료다운사이트 정보를 올리고 계셔서 정리해서 적어보려고해요. 제가 올리는 자료다운사이트에 관한 정보가 인기블로거들이 올려주신 글과 비교를 해본다면 약간은 보잘것없는 정보일수 도 있지만 제 인터넷을 검색해 본 다음 자료다운사이트에 대하여 유의점들을 요약해놓은 정보이니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인기리스트에 나와있는 많은 종류의 자료다운사이트들 중 어디를 믿고 지속적으로 가입한 후 이용해도 될지 여기저기 알아보는 분들이 많은듯 합니다. 방문해주신 분들이 보신다면 자료다운사이트에 대해 많이 미비한 정보일 수도 있겠는데요. 제 몇가지를 기준으로 삼아 자료다운사이트 에 관하여 포인트별로 애써 쓴 내용이니 잘 몇가지 사항은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이에 앞서서 제가 링크해둔 자료다운사이트에 관한 만들어둔 페이지를 살펴 보시기 전에 이와 같은 자료다운사이트들의 가입전에 있어서 몇개 알아두어야할 내용들을 첨부해 두었으니 참고하시기 바래요. 밑에 다섯개정도의 사항을 올래놓았으니 꼬옥 참고하시기 바래요.



자료다운사이트의 속도에 관하여 오해하시는 유저들도 계시더라구요. 다만 공통적으로 느낄수 있는 점은 아침점심에는 좀더 빠르고 밤과 새벽에는 속도가 저하된다는 특징이 있는데요. 자료다운사이트 접속자가 몰리게 되는 시간대의 경우에는 이와같은 속도 저하가 보이니까 접속 시간만 잘 조절하시면 별다른 문제가 없지요.



자료가 많은 자료다운사이트들에는 모두 그런건 아니지만 고객들 모르게 반강제적으로 설치가 되는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자료다운사이트을 사용한 후 현재 이런 소스가 설치되어 있는 상태라면 유저의 컴퓨터등의 하드 드라이브를 클린작업을 해야 할지 몰라요.



일부 자료다운사이트내에 있는 회원가입 부분을 유심히 찾아보시면 잘 안보이는 작은 크기의 문장으로 무언가 적혀있는걸 찾을 수 있습니다. 바로 다른 홈페이지에 동시가입에 관련된 내용입니다. 이 경우는 자신의 핸드폰번호등이 일부 TM사이트나 다른 홍보용매체에 전달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최근 자료다운사이트에 대한 관심도 높아졌는데요. 단 제대로된 맺은 후 올바른 경로로 업로드되어 있는 자료를 내려받는행위는 절대 문제가 되지 않아요. 영화같은것은 정정당당하게 자료다운사이트 정보를 이용하여 정식가격을 주고 받길 바래요. 그나마 자료가 많은 자료다운사이트 정보를 이용하면서 몇달전 부터 공식적인 유통경로를 통하여 법에 어긋나지 않게 제대로된 컨텐츠들을 찾을수 있게된건 확실히 좋은 상황인것 같습니다. 여전히 이같은 제약이 없었다면 아직껏 자료다운사이트 제작하는 분들이 피해를 입고 있을 것입니다. 이같은 제도권안에서 제도가 알려지고 있는듯 보여서 이용하기 편하네요.



위쪽에 말씀을 드린 사항들을 중점적으로 조심한다면 자료다운사이트들을 이용할때 더 안전하게 사용하실수 있으리라 믿습니다. 그러면 이만 자료다운사이트들에 관한 포스팅을 마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