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결제없는 웹하드 TOP 알아보기

안녕하십니까~
간만에 첫결제없는 웹하드에 관해서 몇자 올려보겠습니다.
근래에는 마무리 해야할 작업이 쌓여서 포스팅할 시간이 없네요. 그래도 시간을 내어 바로 지금 웹하드 관해서 포스팅을 써보려고 합니다.
글을 쓰면서 웹하드에 적힌 사이트에 이용하실때 관심있게 봐야할 부분과 별도의 이용방법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 첫결제없는 웹하드 정리 구경가기 ]







알기로는 국내 인터넷에는 여러개의 웹하드추천들이 운영중인걸로 보이는데요. 어떤곳이 나쁜지 어디가 가격이 저렴한지 어떤 첫결제없는웹하드들이 어디가 추가 포인트를 더 주는지 비교해서 적어보겠습니다. 위 리스트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제가 손수 사용해본 다음에 점수가 높은 첫결제없는웹하드에 대해서 모아놓은 자료가 있을겁니다. 첫결제없는웹하드의 저의 느낌을 자세히 올려놨으니 참고하면 됩니다.



5일근무라면 근처의 씨지브이에 가서 인기 개봉작을 감상하곤 할수 있지만 요즘에 들어서 거실에서 무료웹하드에서 즐기고는 하는데요. 11번가에서 구매한 큰 모니터로 영화를 감상할수 있으니까 극장에서 즐기는것 보다 집중할수 있는것 같아요. 극장예매 가격이 조금 많이 들다보니 첫결제없는웹하드들을 이용하여 편하게 집에서 즐기는 재미있구요. 게다가 요새는 스마트폰이나 HD지원 티비들을 많이 쓰셔서 그 자리에서 지불한 다음 무료웹하드에서 볼 수도 있게 되었기 때문에 상영관을 멀리하게 되는듯...



이런 무료웹하드등은 한번 충전을 해두면 드라마말고 풍부한 데이타를 이용해보고 싶을때 받을수도 있어서 아는분들은 여러개의 사이트를 대부분 가입한 다음에 이용하는 편입니다. 웹하드순위에 관한 정보중에서 각각의 사이트들마다 이벤트형식으로 저렴하게 판매되는 상품이 있어서 할인된 가격으로 사용할수 있으니까요. 무료웹하드에서 구입했던 포인트는 없어지지는 않으니까 이런식으로 활용하는 것도 알아두면 좋습니다.



다수의 웹하드순위에서 홈페이지에 결제해봤던 결과 올려보자면 가입할시에 핸드폰 번호 입력하는 사이트들은 대다수가 반강제적 구매를 꼬시는 곳들이 많더라구요. 이런 속임수에 당하게 되면 얼만큼 고통스러운지 겪어봤던 피해자들만 아는 사실입니다. 따라서 웹하드순위에 가입하기 전에 폰번호 입력하는 곳이 있는 곳이 있다면 반드시 패스하시는게 안전합니다.



그리고 자주 접속하는 웹하드추천들은 홈피들은 저장을 반드시 해두시기 바랍니다. 첫결제없는웹하드에 대한 장점을 찾아가다보면 때때로 웹하드추천의 홈피 도메인만 비슷하게 지은 후 속이는 곳들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러한 곳을 데이터 phishing사이트 라 부르는데 정말로 유의해야할 부분입니다. 전번나 이름등의 개인정보가 유출되는 속임이 되는 경우가 있으니까 꼭 조심하세요.



필자가 여러 웹하드추천들을 수많은 곳들을 경험해봤는데 위 내용들만 기억하시면 웹하드들을 이용할때 특별한 문제점은 발생하지 않은듯합니다. 이번의 글은 여기까지만 할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