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운로드자료실 초간편 비법

요즘 진짜 일이 많아서 짬이 안나네요. 일을 다 정리해놓고 들어왔네요. 쫌전에 대충 씻고 인터넷을 쫌 하다 나가려고 앉았습니다. 몇시간후에 저녁 약속이 있어서 준비를 해야 하는데 그전에 다운로드자료실에 대한 블로깅이나 너덧개 쓰고 준비하려고요.

[ 다운로드자료실 정보 링크 ]







오늘 글은 다운로드자료실 관련 내용을 올려보도록 할께요. 제가 다운로드자료실에 관련된 내용을 적으면서 가입시 알아두면 좋은부분도 함께 알려드릴테니 그 부분들은 반드시 숙지하고 계시기 바랍니다.



인기리스트에 올라와있는 수많은 컨텐츠를 가지고 있는 다운로드자료실 중에서 어떤사이트를 신뢰하고 꾸준히 가입한 후 가입해야 할지 여기저기 검색해보는 사람들이 많은듯 하네요. 방문해주신 분들이 보시기에는 다운로드자료실에 관해서 조금은 미비한 내용일지 모르겠지만 많은 글을 참고한 후 나름대로 다운로드자료실 에 관해 유저들의 입장에서 많은 시간을 투자해서 요약한 내용이니 잘 참고하여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먼저 제가 올려둔 다운로드자료실에 대한 정리글을 읽어보기 전에 이런 종류의 다운로드자료실들의 이용방법에 있어서 여러개의 체크해야할 점을 첨부해 두었으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아래에 이용시 유의해야할 내용을 추가해 놓았으니 알아두시기 바래요.



다운로드자료실의 속도라는 의미에 관해서 오해하고 계시는 사람들도 있으신대요. 단지 공통적으로 느껴지는 부분은 낮 시간에는 좀더 빠르고 밤과 새벽에는 속도가 내려간다는 특징이 있는데요. 다운로드자료실 유저들이 몰리는 시간대의 경우엔 이러한 속도 저하가 발생하니까 사용 시간대만 알아서 정하신다면 별 문제가 되지 않는 부분입니다.



특정 첫결제없는 다운로드자료실 접속을 한 이우에는 소스가 설치된 후 포털에서 키워드로 검색할때 다른 홈페이지로 이동하거나 광고창이 다발적으로 뜰수 있습니다. 이 소스는 말끔히 지우는 것이 힘들기 때문에 반드시 설치하는 창에서 이런 코드가 있는지를 자세히 알아보기 바랍니다.



다른 홍보 홈페이지같은 곳에 다운로드자료실에 기입하셨던 자기의 핸드폰번호등이 넘어가는지 꼭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눈에 잘 보이지 않아서 그런지 방문객들이 잘 모르고 대부분 지나치기 마련입니다. 보이스피싱 같은 것이 특정 다운로드자료실등의 루트로 오는 사례가 대다수이니 꼭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최근에 들어서 다운로드자료실에 관한 시선이 많이 달러졌어요. 하지만 서로 맺은 후 올바른 경로로 돌아다니고 있는 영화나 드라마 자체로는 아무런 문제없습니다. 드라마같은것들은 정정당당하게 다운로드자료실 정보를 통해 제값을 내고 받길 바라는 바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천만다행인것은 일년에도 수십개씩 생겨나는 첫결제없는 다운로드자료실들을 규정하기 위한 목적으로 법적 등록제가 마련중이라는 점입니다. 이러한 절차가 시행되기 전에는 무차별적으로 첫결제없는 다운로드자료실들이관리되었으므로 손해가 많았습니다.



요 글에서는 다운로드자료실들에 사용할때 유의사항들을 개인적은 느낌을 써보았습니다. 그러면 이제 다운로드자료실에 관한 글을 여기까지 쓸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