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디스크 알뜰 후기

다들 잘 지내고 계시는지요?^^오래간만에글을 쓰고 있습니다. 탭을 사용해 인터넷디스크에 접속을 하시다가보면은 보고픈 Knowhow 검색된다면 도움될듯 하여 포스팅을 써보려고 해요. 인터넷쪽에 익숙하지 않은 분들에게는 인터넷디스크 이용법이 조금은 헷갈릴수 있을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군요. 금일에는 익숙치 않은 분들에게 작은 도움이 되고자 글을 올려봅니다.

[ 인터넷디스크 모음 구경가기 ]







많은 분들이 인터넷디스크 정보를 찾고 계시는것 같아서 저도 한번 써보겠습니다. 지금 쓰는 인터넷디스크에 관련된 글이 이웃 블로거분들이 쓴 내용에 비하면 비교적 약한 부분도 있지만 본인이 많은 글들을 참고하셔 인터넷디스크에 관심을 갖고 유의점을 정리해놓은 포스팅이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인기순위에 나와있는 수많은 종류의 인터넷디스크들 중 어느 사이트를 믿고 지속적으로 이용해야 할지 이것저것 검색해보는 사람들이 많은것 같습니다. 방문해주신 분들이 보시기에는 인터넷디스크에 대해 조금은 다듬어지지 않은 내용일수도 있겠지만 저의 여러기준을 지표삼아 인터넷디스크 에 관하여 포인트를 기준으로 시간을 투자해서 쓴 내용이니 잘 읽어보신후 각 사이트를 분석해보기 바랍니다.



일단은 위에 적어둔 인터넷디스크에 대한 정리해 놓은 페이지를 읽기 전에 이런 류의 인터넷디스크들 에 가입하기 전 여러개의 체크해야할 점을 추가두었우나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제부터 너댓개의 점들을 올래놓았으니 반드시 참조하시기 바래요.



요즘 다수의 인터넷을 접속하시는 유저들은 광랜을 가입해서 사용하고 계서서 속도의 차이는 대부분 비슷하다고 보면됩니다. 인터넷디스크 쪽에서도 대개 상위급 속도를 제공하고있어서 속도면에 비교분석은 안해도 될것 같습니다.



자료많은 인터넷디스크들에는 다는 그런것이 아니고 회원들이 모르게 강제적으로 설치가 되도록하는 코드가 있는데요. 인터넷디스크을 사용한 후에 만약 이런 코드가 설치되어 있다면 유저의 컴퓨터나 넷북의 SSD를 지우기 해야 할지도 모릅니다.



타 홍보성 사이트같은 데에 인터넷디스크에 저장했던 자기의 주민번호나 집주소등이 제공되는게 아닌지 꼼꼼히 알아보기 바랍니다. 잘 보이지 않으므로 방문하는 사람들이 그냥 지나치기 마련입니다. 광고전화등이 이러한 인터넷디스크등의 루트를 통하여 오는 경우가 대다수이니 꼭 명심하시기 바라겠습니다



최근들어 인터넷디스크에 관한 관심도 높아졌는데요. 단 저작사와 계약하고 제대로 올라와있는 컨텐츠를 내려받는행위는 아무런 문제없어요. 드라마는 정정당당하게 인터넷디스크 정보를 잘 활용하여 정식가격을 지불하고 받으시길 바라는 바입니다. 그나마도 천만다행인것은 일년에 수십개씩 생겨나는 첫결제없는 인터넷디스크들을 규제하기 위하여 법적 등록제도가 준비중이라는 점이에요. 이런 제도가 언급되기 전에는 무분별하게 자료가 많은 인터넷디스크들이 관리해 왔기 때문에 금전적 피해가 많았습니다.



위의 내용별로 언급된 사항들을 중점적으로 잘 살피신다면 인터넷디스크들을 이용하시기에 좀더 유용하게 이용하실 수 있답니다. 이만 인터넷디스크에 관한 포스팅을 여까지 써볼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