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다운 사이트 1순위 정리

모두들 잘 지내셨죠?. 이번주 같이 저녁에 기온이 큰 폭으로 내려가서 일교차로 인해 감기에 걸리는분들이 많은것 같은데요 신경좀 써야겠습니다. 그래서 이번엔 참고해 볼만한 정보글인 자료다운 사이트에 대한 내용을 몇자 적어보려고요. 해당 자료다운사이트에 가입전 반드시 주의 하셔야 할 부분들을 덧붙여서 추가했으니까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자료다운 사이트 리스트 바로 가기 ]







많은 분들이 자료다운사이트 관련한 내용을 올리고 계셔서 저도 한번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이글에서 올리는 자료다운사이트에 관한 정보가 이웃분들이 적으신 내용과 비교하면 비교적 미약한 부분도 있겠지만 본인 인터넷을 검색해 본 다음 자료다운사이트에 관심을 가지고 내용을 정리해둔 글이니까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요즘 들어서 많은 사람들이 자료다운사이트에 대한 정리된 내용을 찾고 계신것 같습니다 방문해주신 분들이 보신다면 자료다운사이트에 관해 조금 부족한 정보일 수도 있겠는데요. 많은 글을 참고한 후 여러기준을 지표삼아 자료다운사이트 에 대하여 이용자의 입장에서 애써 써본 포스팅이니 잘 읽어보신후 각 사이트를 분석해보기 바랍니다.



일단 제가 적어놓은 자료다운사이트에 관한 정리글을 읽어 보시기 전에 이와 비슷한 자료다운사이트들 에 가입하기 전 몇개 조심해야할 부분을 추가두었우나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지금부터 가입시 주의해야할 사항을 추가했으니 반드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자료다운사이트의 속도라는 의미부분에 있어서 오해하시는 유저도 계시는데요. 한가지 공통적으로 느껴지는 점은 아침점심 시간에는 속도가 좀 빠르고 밤과 새벽 시간에는 속도가 내려간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특정시간대에 자료다운사이트 접속하는 분들이 몰리는 시간의 경우 이런 차이가 보이니까 이용 시간만 나름대로 조절하신다면 별다른 문제가 되지 않는 부분이구요.



자료가 많은 자료다운사이트들 대부분 회원 몰래 임의적으로 인스톨이 되는 코드가 있습니다. 자료다운사이트에 접속한후 현재 이런 프로그램이 인스톨 되어있는 상태에는 사용자의 컴퓨터등의 하드디스크의 드라이브를 포멧 해야 할수도 있습니다.



소수의 자료다운사이트들에 있는 회원가입 화면을 찾아보면 잘 안보이는 작은 문구로 어떤 내용이 쓰여져 있는걸 볼수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동시가입에 관련된 부분인 것입니다. 이러한 경우는 본인 집주소가 일부 보험사나 다른 홍보용매체에 넘어가고는 합니다.



자료다운사이트들에 가입한 이용자라면 역시 영화등의 저작권에 대한 분쟁도 중요합니다. 제작년까지 만하더라도 자료다운사이트등에서 받아보는 데이터들은 무조건 불법적이라는 선입관이 컸었죠. 그래야만 좀더 인기 좋은 영화프로그램이 나오는것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요즘엔 새로 나오는 파일이 많은 자료다운사이트들도 하나도 빠짐없이 신고를 받아야만 제대로 진행할수 있게 된 사실입니다. 사이트에 가입한 소비자분들을 버리는 먹고 튀는 사이트들이나 별개의 공지도 없이 주관적으로 다른 자료다운사이트 회사와 합치는 케이스도 많이 사라질것 같습니다.



이번글은 자료다운사이트에 사용할시 유의사항들을 개인적은 생각을 올려보았습니다. 이상으로 자료다운사이트들에 관한 글을 마쳐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