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자료실 다 아는 비법

오랜만에 글을 쓰네요.
요즘은 지난달 받은 성적처리을 못해서 조금 정신이 없네요.
그래도 퇴근해서는 여유있게 책도 읽고 스트레스도 풀려고 했었는데 뜻대로 쉽지는 않네요.
남는 시간을 재미있게 보내고 싶으신 방문자분들께 이로운 무료자료실 포스팅을 작성해보려고 해요. 무료자료실를 이용하기 전에 꼬옥 주의해야 할 사항도 더불어 적어봤으니 반드시 알아두시기 바랄께요.

[ 무료자료실 정리 구경가기 ]







무료자료실 정보를 찾으려고 시간을 내어 자료검색을 하다가 보면 종종 볼만한 동영상등이 필요로 하게되면 알아보게 되는 다량의 무료자료실 정보들이 있습니다. 사람들이 많이 추천하는 영화든지 드라마 같은것들을 찾기위해서 무료자료실들을 찾아가보게 되요.



제가 기준을 찾아보던 중 저의 블로그에 별도로 링크를 저장 해둔 무료자료실에 관련된 개인 추천평을 알려드릴께요



며칠전에 무료자료실에서 최근에 나온 관련내용을 검색해 보다가 보고싶은 영화를 찾아 봤는데 파일이 없어서 아래에 적었던 방식을 적용하여 입력하니 여러 자료들이 보이네요.

무료자료실 등을 사용하다 보면 일부 파일명을 입력한 후에 검색해 보면은 검색결과에 아무것도 출력이 안되는 경우가 가끔있는데요. 이럴때는 문구들을 나누어서 찾아보거나 외국어로 된 이름은 한국어 이름으로 변화시켜서 입력해 보시면 찾으시던 목록들이 나오게되는 상황이 많아요.



무료자료실에 주민번호 같은 신상정보 입력할때 눈여겨봐야할 부분은 허위결제 같은 부분에 대해서 눈여겨보면서 정독하시고 제가 써 놓은 무료자료실 리스트에는 저런일은 대다수 존재하지 않지만 일부 홈페이지 나도모르는 월상품에 가입이 되는 무료자료실도 어쩌다가 보이는군요.

이번에는 무료자료실에서 충전해주는 포인트에 대한 글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대부분 가입만하면 서비스 쿠폰을 약간이라도 제공하고 있어요. 가격도 예전보다는 눈에 띌정도로 많이 내린거 같아요.



많은 사람들은 무료자료실 마다 명시된 글을 제대로 읽어 보지 않은채 자신의 주민번호 등의 개인에 관한 정보를 바로 적고는 하는데요. 이럴때에는 이상한 sms문자메시지가 날아오는 경우가 많아요. 이런 무료자료실들은 가입약관을 제대로 명시했기 때문에 정상이라고 주장하고는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과거에 당하셨떤 분은 느꼈겠지만 뒤치닥거리 하는게 많이 귀찮습니다.

최근에는 위 무료자료실에서 충전되는 포인트는 비등하죠. 사용자들이 늘어나서 그런가 고객들이 늘어났기 때문에 그런지 몰라도 요새는 저렴하게 기가급의 파일을 활용가능해졌습니다.



고전영화도 기억에 남는 영화들을 찾아봤어요. 좀 오래된 영화를 봤더니 예전 기억이 조금 나긴 하는데지루한데 시간은 금방가네요.



무료자료실에 이용하시는 사용자분이라면 알고 계시는 부분이라고 생각하지만 그래도 모르는 분들이 몇분이라도 계시면 좋겠습니다.

덧붙여서 적어보자면 추천하는 글이나 인기등수 정보만 참고만하기 마시길 바라며 또한 가입혜택도 중요하긴 합니다만 충전비용이나 저작권부분도 더불어 알아두고 계신다면 무료자료실 이용하실때에 많은 도움이 될것 같네요. 위에 적은 무료자료실의 사용법을 정리한 글을 참고하시고요.

댓글